친절하고 눈속임이없어요
작성자
TT
작성일
2025-10-04 14:23
조회
364
저번에 다른곳 맡겼는데 12시간에 사냥3시간한경험치에..사진도없었는데
여기 1시간간격으로 다찍어놓고 전송해주심 ㅋㅋ 뭔가이전에 맡기고났을때 메랜 부주는 글렀네
안맡겨야겠네 이생각인데 메랜 대리 ?? 뭐암튼 믿을만함 근데 기사배정은좀걸림 ㅋ어쩔수없는듯
여기 1시간간격으로 다찍어놓고 전송해주심 ㅋㅋ 뭔가이전에 맡기고났을때 메랜 부주는 글렀네
안맡겨야겠네 이생각인데 메랜 대리 ?? 뭐암튼 믿을만함 근데 기사배정은좀걸림 ㅋ어쩔수없는듯
